곰돌이 푸 덕후라면 주목! 이태원에 꿀하우스가 떴다!

“매일 행복하진 않지만 행복한 일은 매일 있어” 곰돌이 푸 캐릭터 하나가 대한민국 전체를 힐링으로 물들이기 시작했습니다.
빨간 옷을 입고, 꿀단지를 들고 다니며 다른 동물 친구들과 어울려 노는 곰돌이 푸. 우리가 어렸을 때 즐겨보던 만화 속 캐릭터이자, 이제는 베스트셀러 주인공이 되기도 했죠.
그런데 이번엔 실제로 만날 수 있다고 하네요! 바로 서울 이태원에 말이죠~

1

사랑스러운 곰돌이 푸가 가득한 꿀하우스
달콤한 날인 2월 14일 밸런타인 데이. 이날부터 이태원 경리단길에 곰돌이 푸 팝업스토어인 꿀하우스가 오픈했다고 합니다. 어릴 적, 곰돌이 푸의 추억에 젖어 있는 사람 혹은 곰돌이 푸 책을 감명 깊게 읽은 사람이라면 무조건 가야 할 이태원의 꿀하우스!

꿀하우스는 주택가 사이에 있습니다. 하지만 커다란 곰돌이 푸가 테라스에 앉아서 방문객을 반기고 있기 때문에 멀리서 봐도 금방 찾을 수 있죠. 맥주나 콜라 등 다른 브랜드의 팝업스토어는 외관부터 그 브랜드를 알아볼 수 있게끔 꾸미잖아요? 하지만 꿀하우스는 팝업스토어를 설치한 본연의 붉은 벽돌 주택을 잘 살렸기 때문에 방문객에게 더 따뜻하고 친근한 느낌을 준답니다.

들어가면 계단에서 피글렛, 이요르, 티거 등 친구들이 기다리고 있어요. 색연필로 그렸기 때문에 더 아기자기한 맛이 더해지는데요. 전체적으로 1층, 2층, 3층으로 나뉘어 있습니다. 곳곳에 곰돌이 푸의 명언도 디테일하게 들어있어요. 곰돌이 푸와 함께하는 꿀하우스~ 지금부터 차근차근 알려드릴게요!

2

층별 소개
-1층

곰돌이 푸 덕후들의 정신을 못 차리게 할 개미지옥! 푸 제품들로 꽉 차 있는 한정판 판매점인데요. 달콤한 노란 색의 향연으로, 다양한 곰돌이 푸와 관련된 물품들이 덕후들을 반기고 있습니다. 인형은 물론, 다이어리, 엽서, 유리컵, 가방 등 안 사고는 못 배길 잇 아이템들이에요. 안 사면 영영 놓칠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으로 일단 다 사놓고 보죠. 정신 못 차릴 때쯤 잠깐 밖을 보면 야외테이블이 있는데요. 테이블엔 곰돌이 푸 친구들이 티타임을 즐기고 있으니 옆에 살짝 앉아 사진을 찍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3

-2층
햇빛이 잘 들어오는 2층은 곰돌이 푸 굿즈로 정신 못 차린 여러분을 위해 잠시 쉬어갈 수 있도록 카페를 마련해놨어요. 맛있는 차와 케이크가 준비되어 있으니, 1층에서 눈이 즐거웠다면 이번엔 입을 즐겁게 해볼 차롑니다. 초록색의 나무들과 꽃들로 꾸며놨고, 한쪽엔 장작더미를 쌓아 벽난로를 만들어놨는데 마치 숲속에서 곰돌이 푸를 만난 것과 같은 느낌을 줘요. 참고로 메뉴 주문은 1층에서 해야 한답니다.

-3층
1층과 2층을 거쳐 3층에 도달했다면 꿀하우스에 온 기념 인증샷을 찍어야겠죠? 이태원의 전경을 볼 수 있는 시원한 옥상으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스팟이랍니다. 큼직하게 ‘위니 더 푸’ 로고가 붙어있기도 하고, 티거와 함께 벤치에 앉을 수 있으며, 곰돌이 푸의 빨간 풍선도 관람할 수 있어요. 그리고 제일 중요한 이벤트! 만화 속 명장면인 푸와 크리스토퍼 로빈과 나란히 앉은 뒷모습을 연출할 수 있어요. 이외에도 깨알같이 숨어있는 다른 친구들을 찾아보는 것도 재미라면 재미!

4

주말 데이트는 달콤한 꿀하우스에서!
달콤한 꿀하우스는 2월 14일부터 3월 31일까지 운영됩니다. 매주 월요일은 휴무, 화, 수, 목은 오후 3시부터 자정까지, 금, 토, 일은 오전 11시부터 자정까지입니다. 주소는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 293-10인데요. 아까 말씀드렸다시피 골목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주차가 어려워, 도보를 이용하는 게 편하답니다. 이태원역보다는 녹사평역에 내려서 넉넉히 10분 정도 걸으면 돼요.

이외에도 꿀하우스에서는 꿀 같은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SNS에 꿀명언 카드를 인증하면 도쿄디즈니랜드의 당첨 행운이, 혹은 SNS에 꿀템 인증샷을 올리면 꿀럭키백도 준다고 하니까요. 곰돌이 푸 덕후라면 무조건 가봅시다!

5

만약 당신이 곰돌이 푸 덕후라면 한 달 반가량 열리는 팝업스토어에 가보는 걸 추천합니다. 눈과 입, 그리고 마음까지 따뜻해지는 꿀 하우스. 안 가면 후회할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