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로 들어서면서 본격적인 봄철 이사 시즌이 시작됐습니다.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봄처럼 새로운 집으로 이사해서 새 출발을 꿈꾸는 사람들이 많은데요. 보통 이사를 끝내면 손님들에게 집 구경과 함께 음식을 대접하는 집들이를 하곤 하죠. 그렇다면 손님들은 집들이를 초대받았을 때 어떤 선물을 준비하는 게 좋을까요?
결혼식&이사 시즌 집들이가 많아진 요즘!
집들이 선물은 새집에서 새로운 출발을 앞둔 사람들의 행복과 축하를 빌어주는 마음이 담긴 선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미 대부분 갖춰진 곳에 주는 선물이기 때문에 고르는 게 어렵고, 어떤 선물을 준비하냐에 따라 센스 있는지 판가름 나기 때문에 고민이 많죠. 하지만 집들이 선물이라고 해서 어떤 것을 준비해야 한다고 정해진 건 없어요. 그렇다고 뻔한 휴지나 세제를 주기 싫다면 서울우유가 대표적인 10가지를 추천해 드릴게요!
센스있는 집들이 선물 추천 Best 10가지!
– 블루투스 스피커
요즘엔 스마트 기기를 많이 사용하다 보니, 블루투스 스피커는 호불호가 갈리지 않는 집들이 선물이라고 할 수 있어요. 실내 인테리어용으로도 좋고 LED 조명과 함께 스피커가 달린 경우도 많아요. 분위기의 완성은 음악이라고 하죠? 침대 옆에 스피커를 두고 잔잔히 흘러나오는 음악을 들으면 잠이 스르륵 잘 온답니다.
– 로봇청소기
역시 선물은 실용적인 게 최고죠? 바쁜 일상에서 살림을 줄여주는 효자템이라고 할 수 있어요. 요즘엔 물걸레도 함께 되는 로봇청소기, 소음이 적은 청소기, 미세먼지까지 강력하게 흡착해 주고 살균까지 해주는 청소기도 있어서 더욱 깨끗하게 청소된다고 하네요.
– 커플 잠옷
특히 알콩달콩 신혼집 집들이라면 더욱 로맨틱한 선물이 될 커플 잠옷! 커플 잠옷을 입고 같이 양치하고, 밥 먹고, TV를 보면 신혼 느낌이 2배로 느껴질 거예요. 저렴한 선물이라는 인식은 NONO! 고급스러운 패턴과 깔끔한 디자인, 질이 좋은 잠옷은 생각보다 가격대가 있다고요!
– 무드등
집 안을 새로운 분위기로 바꿀 수 있는 가장 작은 소품이 무드등이라고 해요. 형광등을 다 꺼놓고 무드등 하나 켜주면 최고의 안락한 느낌을 선사하죠. 특히 무드등은 다양한 디자인으로 나오기 때문에 취향 타지 않을 정도의 개성이 돋보이는 아이템으로 선물해 주면 더 좋답니다.
– 와인&와인잔
애주가 집에 집들이로 가게 된다면 와인과 와인잔도 선물로 좋아요. 와인은 집들이 음식에 맞춰서 레드나 화이트로 준비하면 좋고, 샴페인도 센스 있답니다. 만약 와인을 자주 마시지 않는 가정에 선물하게 된다면 칠링백이나 와인 오프너도 함께 선물해 준다면 좀 더 좋겠죠?
– 커피머신
집주인이 커피를 좋아한다면 커피머신은 어떨까요? 커피머신은 전자제품이지만 집들이 초대받은 사람들끼리 돈을 모은다면 크게 부담되지 않은 가격인 데다가 매우 실용적이죠. 매일 아침 집에 향긋한 커피 냄새가 퍼진다면 너무나 환상일 것 같은데요. 다만 선물하려는 집이 이미 커피머신이 있는 가정일 수 있으니 사전 조사는 필수!
– 화분
뜬금없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식물 키우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환영할 만한 선물이랍니다. 실용적인 인테리어 소품인 데다가 선물 준 사람을 두고두고 기억할 수 있는, 굉장히 의미 있는 선물이죠. 화분을 선물할 때는 너무 많은 공간을 차지하지 않도록 크기는 작은 것이 좋고 되도록 키우기 쉬운 걸 선택하는 게 좋습니다.
– 에어프라이어
에어프라이어만큼 집들이 선물로 좋은 건 없죠. 에어프라이어는 메인 요리, 손님 초대 음식, 생일 파티 음식 등등 다양하게 쓰일 수 있어요. 특히 혼자 사는 집은 음식량이 많이 남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에어프라이어로 남은 음식을 손쉽게 데워 먹을 수도 있죠. 요즘엔 청소도 쉽고 대용량에다가 저소음인 편리한 제품이 많이 나와 있기 때문에 다양한 선택지를 갖고 고민해 봐요!
– 공기청정기
점점 심해지는 미세먼지 때문에 각 가정에 공기청정기는 필수인데요. 그 어떤 사람보다도 집주인의 건강을 생각한다는 의미로 공기청정기를 선물해 보는 건 어떨까요? 특히 아이가 있는 집에는 필수라고 할 수 있어요. 다만 가격대가 좀 있기 때문에 정말 친한 사람 집들이에 선물해 주는 게 좋답니다.
– 향초와 디퓨저
향초와 디퓨저는 집들이 단골 선물이죠. 집 안을 메우는 기분 좋은 냄새는 편안함을 주는 등 사람의 기분을 좌지우지하게 만든답니다. 게다가 요즘엔 다양한 디자인으로 많이 출시되고 있어서 인테리어용으로도 좋아요. 특히 디퓨저나 향초는 향이 나기 때문에 사람의 취향을 탄다는 점! 선물 받는 사람이 사전에 어떤 향을 좋아하는지 파악해 두는 것이 성공 포인트라고 해요. 특히 향초를 선물할 때 캔들 라이터도 함께 선물한다면 더더욱 센스 있겠죠?
가장 대표적인 집들이 선물 10가지를 알아봤는데요. 받는 사람, 주는 사람 취향에 맞춰서 센스 있고 실용적인 선물로 고르도록 해요! :D
Pingback: itsmasum.com
Pingback: Queen Arwa University for Academic Sciences
Pingback: Queen Arwa University EDURank
Pingback: Kuliah Murah
Pingback: 918kiss
Pingback: pg slot
Pingback: 918kiss
Pingback: Dropbox URL Shortener
Pingback: ItMe.Xyz
Pingback: itme.xyz
Pingback: ItMe.Xyz
Pingback: ItMe.Xyz